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OPEE
작성일 2019-06-12 19:56:44 KST 조회 1,368
제목
모동숲 이 인터뷰 때문에 흥미가 생긴다.


여울이 모여라! 동물의 숲에 등장할 것이다: 당신이 열심히 플레이한다면, 이 유명한 캐릭터를 데려올 수 있을 것이다.

인터뷰에서,  Aya와 Hisashi는 여울의 등장이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에 달려있다고 컨펌함
“만약 너굴이 훌륭한 리크루터(헤드헌터. 스카우트 전문가)이고, 너굴 주식회사의 Desert Island Getaway Package 홍보에 성공한다면, 그녀가 돌아올 수 있을 것이다”

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이미 세워진 마을이 아닌 황무지 섬에서 오직 두 명의 주민과 텐트와 함께 adventure를 시작한다. 따라서 발전을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열심히 일해야 한다.

여울의 등장은 “아마” 플레이어가 얼마나 빚을 갚았는지에 달려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텐트를 반드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것은 아닌 반면에, Kyogoku에 따르면 너굴은 특정 시설을 필수적인 업그레이드로 보지 않을 수 있다. (집 업글 같은 게 진행에 필수적인 요소가 아닐 수 있다는 얘기인듯?)

“만약 플레이어가 텐트에 계속 살기로 결정한다면, 너굴은 “어이, 사실, 그는 (that guy) 바깥, 야생에서 사는 걸 더 좋아하지” 라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새 입주민 지원 서비스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당신이 집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그는 새 시설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게 될 것이다”

Nogami는 플레이어가 야생(바깥)에서의 삶에 더 큰 비중을 두는 건 아마 이상할 것이라며 예시를 들었다: 만약 누군가가 검소하게 산에서 살고 있는데, 그 바로 옆에 갑자기 편의점을 지을 수는 없지 않은가? 너굴은 이같은 요소들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그가 보기에 플레이어의 삶에 적합한 것과 요구하는 것을 구비해 줄 것이다. (플레이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진행 방향이 세분화되었나봄??)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타운에(!!) 여울이 등장하기를 원한다면 - 그녀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는 확실하지 않다 - 반드시 지속적으로 마을을 업그레이드 시켜나가야 할 것이다.






호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고추장청정원 (2019-06-12 20:21:03 KST)
0↑ ↓0
센스 이미지
호오 무인도를 도시로 만들수 있단거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