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09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OPEE
작성일 2019-05-16 20:39:34 KST 조회 337
제목
워크래프트 영화는 지금봐도 이해 안되는게 많음.

1번이 왜 워크래프트 1편 스토리를 어거지로 찢어서 넣은거임?

 

워3 스토리, 아서스 사가를 쪼개서 내놔도 스토리로 괜찮을지 말까인데

 

워1 같은 개씹틀딱 스토리를...

 

2번이 마지막 막고라 씬 병신들아

 

3번이 가모라인지 가로쉬인지 그 멍청함 오크휴먼 잡종년을 메인 플롯 주연까지 시켜가면서 스토리에 축을 담당하는데

 

병신같은 애잃은 유부남과 혼혈 잡종년간의 이종 연애 같은거 넣을 시간에 다른 캐릭터 구축에 힘썼으면

 

그래도 똥에서 개떡은 되었을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drakegogo (2019-05-16 20:44:49 KST)
0↑ ↓0
센스 이미지
당치도 않게 큰 그림을 그리다가 확찢됨.
아이콘 트럴임 (2019-05-16 20:4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들은 성공할줄 알아서 비기닝 이런 부제 붙여가면서 만든게 분명함
아이콘 고추장청정원 (2019-05-16 20:48:02 KST)
0↑ ↓0
센스 이미지
생각해보면 그때부터 였던거같음
블리자드가 망해가던게
아이콘 NOPEE (2019-05-16 20:50:46 KST)
0↑ ↓0
센스 이미지
스타워즈도 전전긍긍하면서 456부터 찍는데 블리자드 나부랭이가 무슨 깡으로 그따구로 큰그림을 그렸는지 한심..1절 도화지에 6H로 소묘하는 수준...
아이콘 코은 (2019-05-16 20:51: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가모라만 없었어도 평가가 지금보단 훨씬 나았을듯
감독이 호드인건지 어떻게 인간과 초록피부괴물년의 로맨스가 먹힐거란 발상을 했을까
아이콘 NOPEE (2019-05-16 21:02:39 KST)
0↑ ↓0
센스 이미지
던킨도너스 감독 = 언러키 제임스건
아이콘 김다크 (2019-05-16 21:37:15 KST)
0↑ ↓0
센스 이미지
ㄹㅇ 백프로 계속 찍어낼줄알고 완전 기초스토리부터 쓴거임
아이콘 NRPU (2019-05-16 22:16:26 KST)
0↑ ↓0
센스 이미지
찍어내는건 자기들 기둥뿌리였고
Gravemind (2019-05-16 22:18:52 KST)
0↑ ↓0
센스 이미지
뭔 깡으로
아이콘 TargarYen (2019-05-16 22:22:29 KST)
0↑ ↓0
센스 이미지
중국 시장 너무 믿어서 그런것일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