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변또깡
작성일 2019-03-12 19:29:52 KST 조회 157
제목
현상금 트리거 재질문

일단 상대방 영웅을 죽이면 테라진이 1 올라갑니다.

그 이후에 테라진이 1 올라가면 그 사람에게는 현상금이라는게 붙는데요

기존 몸값+200원(현상금)이 붙게 만들기까진 했습니다.

 

그런데 정상적으로 작동하지않더라구요

저가 만들려는건 유저 A가 유저 B를 잡으면 기존 몸값 300원에 + 200 현상금으로 붙게되는건데요.

현상금이 붙은 상대방을 잡으면 300원에서 현상금값 200원을 추가해 500원을 얻는 구조인데..

아무래도 해봤는데도 먹통이더라구요..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ㅠ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햏-_- (2019-03-12 20:07: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이블 - 플레이어 (선정된 플레이어) 광물 수정: 추가 (현상금 스택[(트리거 발동 플레이어)] + 200
-_-!?
-_-!?!?!?!?!?
-_-!?!?!?!?!?!?!?!?!?!?!?!?
변또깡 (2019-03-12 20:34: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 문제점은 없는건가요?
햏-_- (2019-03-12 21:44: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항 잘못된게 아니셨고나
뒤에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가 잘못된줄 알고 막 -_-!? 이모티콘 붙였네요
트리거에 이상이 없는 거 보면 이벤트가 문제이신가본데요
효과 사용 말고 능력 시전됨 이런건 안되나요?
판밍 (2019-03-13 02:57:4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벤트를 보면 "더미 효과"를 지정했는데,
그러면 "더미 효과"로 죽은 플레이어 = 트리거 발동 플레이어가 됨
또한 "더미 효과"를 사용한 사람이 = 처치한 플레이어 가 됨

이 둘의 관계를 이해하면 정리가 될거같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