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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공지뢰
작성일 2019-02-09 20:23:25 KST 조회 219
제목
핵 피해를 스1식으로 바꾸기

폭발같은 무기형태와 유닛의 소형, 중형, 대형은 스킵하고

데미지만 설정합니다.

맹독충의 자폭 피해를 아래와 하되

핵 떨어지는 이펙트는 스킵하고 자폭과 동시에 버섯구름 이펙트만 남기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능력 하나를 추가해서 목표 지점 을 찍으면 그곳에 적이 있든없든 가서 스스로 자폭을 하는 능력을 추가해보고싶습니다.

 

미사일이 떨어지면 폭심지로부터 4칸 이내에는 

  • 체력 750 이하 유닛, 건물 에게는 500의 피해(상대 방어력은 그냥 무시하기로 합니다)
  • 건물에게는 2/3의 피해(생명력이 9000이라면 피해량 6000)
  • 따라서 모든 건물들은 아무리 체력수치가 높아도 핵 2방이면 무조건 파괴된다.
    요약하면 유닛 최대체력의 2/3에 해당하는 피해, (최소 500) 그리고 반경 6칸 이내에는 4칸의 50%, 반경 8칸 이내에는 25%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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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아제라테스 (2019-02-10 04:07: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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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효과 쓰면 돼겠네요
아이콘 아제라테스 (2019-02-10 04:1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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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1)대상의 최대 체력이 750보다 작거나 같은 경우(X≤750) -> 피해량 500 효과
2)대상의 체력이 750보다 큰 경우(X>750) -> 유닛수정이나 피해량으로 최대 체력 기준 -66.67%

반경 4안에는 이 비율이 1이 되도록 만들어주고 6안에서는 0.5, 8안에서는 0.25가 되도록 해주면 ok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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