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8-08-30 20:01:55 KST 조회 750
제목
두 유닛사이의 구역을 만들기 (트리거), 엄폐물 만들기 관련


 

위 이미지와 같이, 두 유닛사이의 구역을 트리거로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꼭 트리거가 아니더라도

안정적으로 두 유닛사이를 구역으로 반환할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판밍 (2018-09-04 03:50:15 KST)
0↑ ↓0
센스 이미지
[구상한 방법 (아직 시도 해보지 않음)]

가시지옥이 공격하는 방식처럼, 작은 원형 구역을 반환해서, 일직선으로 배치, 그렇게 영역검색을 함

1. 폭발의 중심해서, 해병까지 거리를 트리거로 계산
2. 해당 길이 만큼 좌표 개수를 계산
3. for문을 이용해 각 좌표에 구역을 만듦
4. 구역에 엄폐물의 여부를 확인
5. 엄폐물이 있으면 - 해병에 피해가 들어가지 않음
6. 엄폐물이 없으면 - 해병에 피해가 들어감

단, 구역의 크기는 작게 설정할 수록 정확함

너무 크게 한 경우, 엄폐물이 살짝 걸치는 것 만으로도 엄폐효과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병이나 폭발의 중심의 뒷편에 엄폐물이 있는것도 인식되어서 엄폐 효과가 발생 할 수 있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