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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이유
작성일 2020-01-18 10:47:43 KST 조회 622
제목
대충 문제 있어보이는 사령관 개선안 입니다

일단 심해에서 탈출 못하는 스완입니다.

 

마스터 힘

베스핀 채취기 비용 감소-> 베스핀 차취기 비용 감소 및 초반 보급품 증가

 

보급고 가격을 내리던 올리던 보급품 양을 늘리던 보급고를 지어야 하는거 자체로 초반 문제가 빡빡해집니다. 이거로 대충 초반문제는 넘어갈듯. 문제는 천공기 마힘이 저것과 경쟁할 만한 가치가 있냐는것

 

레이저 천공기 건설시간 및 업글비용감소 -> 천공기 건설시간 업글비용 및 스완 유닛 가격 감소

솔직히 스완이 초반에 약한게 애들 몸값이 비싼것도 한몫하죠. 초반에 어케 전투투하로 버티고 최적화 끝내면 골리앗 서너마리에 과학선 나올까말깐데 몸값을 줄이면 더 안정적일들

 

천공기 1단계 요구사항이 무기고에서 군수공장으로 변경

천공기 업글하려면 초반에 무기고까지 가스 써가면서 짓기는 너무 빡세쥬

 

재생성 강철(?)을 기본 사항으로

솔직히 멩스크 인부도 협동건설 꽁으로 갖고있는데 이정도는 줄만 하잖습니까?

 

사이클론

뭐 사이클론에서 무빙샷 스킬을 빼고 코브라처럼 무빙샷을 기본옵션으로 넣어놓고 딜량좀 뻥튀기 시키면 쓸만하지 않겠습니까?

 

과학선

이속증가 하나만 해놔도 굳이 차원도약이 필요한가 싶네요. 아님 이속을 그대로 두고 차원도약을 넣던가

 

화염기갑병

지옥불장갑,방어력 증가업글? 업글이름을 모르는데 암튼 그거 하면 이속 빨라지는걸로.

 

망령

진짜 케빈동 아이디어가 바닥난건지 우클릭+S를 반복해야 하는게 개같이 귀찮고 힘든데 그냥 은폐시 딜 증가로 하죠.

 

 

 

그다음은 인기 폭발 간지 알라라크

 

선봉대

미사일 갯수 16개로. 솔직히 8발짜리 계륵 이거 누가씀ㅋㅋㅋㅋㅋㅋ 물론 분수자의 딜레이를 매꿔줄만하지만 250/100 가격내고 이런유닛 뽑기엔 돈아깝죠 추가로 융합포 업글시 착탄시간 감소. 개꿀

 

죽음의 함대

선쿨 10분에서 6분으로 줄이고 파멸자 갯수 쪼랩때 4기인걸 8기로 증가, 불타는 하늘 특성 찍으면 파멸자 총 갯수 12개, 모선에 변형체 패시브 추가

 

솔직히 죽함이 과연 10분이나 기다려서 쓸만한 가치가 있나 싶음. 그리고 모선혼자서 딜 다한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그래서 파멸자 갯수를 늘리고 물몸 파멸자를 덜 터져나가게 하기 위해 모선 주변에 보호의 오라 같은 개념을 넣었습니다. 이러면 쓸만하겠죠.

 

광신자

가격 인하. 솔직히 초반 최적화 빡빡한 알라라크한테 뭔 150광물을 뺏어가냐

 

마스터 힘

전투유닛 공격속도 증가 최대15퍼에서 최대30퍼로 변경

솔직히 15퍼 증가 특성 찍어도 큰 체감을 못하겠네요 이건; 30퍼쯤 가야 애들 공속 빠르다 라고 느끼지

 

 

 

다음은 퀄리티도 구리고 성능도 구린 스투코프입니다.

 

마스터 힘

기계 공속 증가 -> 기계 유닛 체력 회복속도 증가 최대 초당 3

옛날 스투코프 마특으로 롤백. 솔직히 코브라는 레이저 무기라 공속적용하면 너프고 탱크는 탄환소모 심하고 감방선은 짜피 구름분산하면 공속 1로 고정에 밴시 누가씀

 

감염된 밴시

외골격 보강 업글시 받은 피해량의 50퍼센트 반사

외골격 보강이 단단해져서 단순하게 피통만 증가하는게 아니라 졸1라 단단해서 튕겨낸다는 컨셉임다

 

감염된 해방선

150/125 에서 150/100으로 감소

에이 125는 너무 애매하지

 

감염된 사령부

점막 퍼뜨리는 속도 30퍼 증가

솔직히 점막속도 느려서 초반공세 민간인으로 못막는다 아닙니까

 

감염된 거주민 수용소

업글비용 광물 100 가스 100씩 감소

초반에 감염된 사령부 가격 하나 없애고 시작하는거 아닌가요

 

감염된 벙커

인구수 4로 변경

솔직히 300/4는 너무 사기였어서 광물은 그대로 뒀습니다

 

감염된 코브라

225/75 에서 200/75로 변경

아주 스투코프가 광물쳐먹는 돼지더냐?

 

감염된 공성 전차

200/100 에서 175/100 으로 변경

스투코프가 광물 쳐먹는 돼지냐고

 

감염된 민간인

혐기성 도약 착지시 5초간 방어력 3 증가

솔직히 고기방패 역할정도는 잘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딜링용도 아닌놈인데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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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hakaburger (2020-01-18 11:28: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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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봤습니다.
스완 - 나머진 잘 모르겠고요
사이클론, 과학선과 망령사향은 ㅇㅈ
재생철 강철을 업글하는대신 건물도 초당 1.5 히복되는것도 좋을듯해요.

알라라크는 솔직히 모선을 영구 유닛으로 만들면 모든게 해결될듯요... (모선 에너지 주고 자원 1000/1000 인구10 줘도 공평할듯)
알라라크 파멸자는 솔직히 공포기의 완벽 하위호완 이라서...;; 케리건 뮤탈 +10% 데미지 증가 업글의 강화판을 주면 파멸자의 넴값 할것 같아요 ㅋㅋ
알라 마스 30%도 인정

스튜 상향은 전부 동의 합니다.
벙커는 5 인구수로 두고, 해병에게 역병탄약 2 아니면 3 스택 (100~150) 주는게 맞다봐요. 예네들은 숫자가 많은데 화력이 좀 딸려서.
민간인은 공짜 유닛이니까 딜러나 고기 방패보단 걍 디코이나 추가 화력이니깐 걍 냅두는게 좋아요 ㅎㅎㅎ
레이유 (2020-01-18 12:2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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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알라라크 죽함이 패널로 빠진건 캠페인 탈다림 유닛이 가짓수도 적고 무언가 궁극기급 스킬을 보여주기 재격인게 죽함이라 굳이 건드릴거면 파멸자 스펙을 올리는 등의 방향이 좋나고 봅니다.

또 스툽 벙커 인구수는 그대로 뒀으면 하는게 대군주 하나에 벙커 1개밖에 못짓는건 좀;
Qtr (2020-01-18 15:0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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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몰라도 배스핀, 초반 보급품 증가는 불가능 할듯
포인트당 마이너스 퍼센테이지 인데 두개가 중첩이 가능할 지 의문이네요
하다가 꼬일거같은데...
신관님약해요 (2020-01-19 23:2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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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향 필요하다는 의견 나오는 사령관들 특징
1. 인프라 비용이 많이 들어나 완성되는데 필요한 시간이 지나치게 크고 그것을 커버할 수단이 없거나 제한적이라 동맹 의존도가 높다.
2. 운영이 불편하다.
3. 조합 혹은 플레이의 유연성이 떨어진다.
4. 위의 이유로 인해 강점은 덜 두드러지고 약점만 부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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