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아지르
작성일 2018-08-03 16:38:46 KST 조회 342
제목
아바투르 개편안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일반 아어에서 초반부터 무쌍을 찍는 최종진화물 너프는 환영합니다. 공허 분쇄 스피드런을 했던 "그 사람"과 공방에서 같이 했었던 기억을 생각하면, 아마 그떄부터 아바투르의 최종진화물이 너무 사기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그렇기도 할게, 아무리 짧은 맵이라도 게임 10분 미만으로 클리어 한다는게...;;; 다른 많은 숙련자분들이 아바투르 한다고 하면 최종진화물을 초반부터 엄청 빨리 만들어서부터 그냥 온맵을 자기 혼자 휘저어다지는 모습을 수없이 봐서...

 

그리고 최종진화물의 의존도가 너무 심하다라는 건 사실입니다. 없으면 게임 진행이 힘들고, 있으면 게임 난이도가 급락하는 동시에 무쌍을 찍을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줬으니까요.

 

일반 유닛, 특히 바퀴와 궤멸충은 지금 저한테 있어서 굉장한 희소식입니다. 바퀴의 탱킹력 강화와 궤멸충 화력 증가는 초반에 딜과 탱을 동시에 올려주고, 최종진화물을 빨리 안만들어도 된다는 압박감이 덜하고 되니까요.

 

(바퀴 연구비용 감소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사실 바퀴 궤멸충 조합을 애용했었는데 연구비용이 워낙 비싸서 차라리 이걸 다 연구하느니, 뮤탈 찍는게 낫겠다라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조건부이긴 하지만, 방어 3업 마치고, 생체물질 100, 체력 50% 미만인 바퀴는 무려 방어력이 15나 됩니다!!! 또한 생체물질은 체력도 올려주기 금상첨화라고 생각합니다. 왠만한 중저티어 유닛의 공격은 무시해도 될 정도네요...

 

궤멸충 개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쿨타임 감소를 해버리면 답즙의 순간 화력도 올라가고, 궤멸충의 자체 화력도 올라가기 떄문에 초반의 딜러 포지션으로 입지를 확고하게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퀴와 궤멸충 조합으로 꽤나 많은 이점을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군단여왕 정도 있으면 굳이 최종진화물이 없어도 초반이 원활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