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약중독고양이
작성일 2018-05-25 00:52:22 KST 조회 1,393
제목
제가 생각하는 자가라의 가장 큰 문제는...

회전력 싸움의 컨셉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회전력도 있지만,

 

생산되서 이동하는 동선이 길면 길어질수록 힘이 빠지는 거라 보네요.

 

자가라가 초반 깡패였다가 후반 전투가 힘들어지는 주 요인이라고도 보는데요.

 

회전력이고 자시고 생산한 유닛들이 한세월 걸려서 도착하니 답이 없더군요.

 

적어도 자가라에게도 오메가망이 필요하지 않았을까 생각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VoidMoon (2018-05-25 05:01: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된다면 자원 보고 적당히 지어서 점막 넓히기 용이 하겠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