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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만루홈런
작성일 2018-03-18 13:55:29 KST 조회 1,257
제목
노갑병 버프하기

도약 삭제하고 대신 돌변 원거리업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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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매냐 (2018-03-18 14:2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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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불업글하면 그냥 경추뎀이아닌 깡뎀을 올려주면 쓰려나..광물과 생산 쿨타임도 좀 더 줄이고.(해병수준이면 되려나.)
만루홈런 (2018-03-18 14:3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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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노바는 유닛 쿨이 다 같아요.
NewBlueRider (2018-03-18 15:0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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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매냐//노바는 모든 유닛 쿨타임 동일합니다.
얼마나 됬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기갑병 사거리업에 깡딜하고 맷집이나 더 늘려줬으면...
아이콘 아지르 (2018-03-18 15:1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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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갑병은 본래 설계가 탱커이다 보니, 사거리업은 안될 것 같습니다. 오히려 탱커는 탱커답게 기존 방어력을 0에서 3이나 4로 올려주고, 도약 스킬도 도약 시, 몇초동안 모든 피해 20% 감소 및 방어력 +2 증가 정도만 하면 훨씬 기갑병 굴리기 쉬울 것 같네요.
NewBlueRider (2018-03-18 15:1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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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중요한 점은 탱커란 점보다 사령관이 노바이기 때문에
"방어드론의 보호막을 받을 수 있냐"를 봐야 됩니다.

노바의 생존력은 방어드론에서부터 나오거든요.
기갑병도 차로 바꿔서 방어드론 밑에 있게 하면 잘 안 죽습니다.
NewBlueRider (2018-03-18 15:16: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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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감소나 방어력 증가를 해도 상향 전 피닉스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협동전은 물량빨로 밀고 들어오기 때문에 먼저 돌진하는 기갑병은 필연적으로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기갑병보다 피통많고 방어력 더 높은 울트라도 녹아나는 게 협동전이고요.
만루홈런 (2018-03-18 15:17: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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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붙은 아몬 기갑병이 스툽 감염체 쓸어먹는 거 보면 딱 감이 잡힐 겁니다
바나나송이 (2018-03-18 15:5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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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병을 생각해보자면 점프를 없애지않고 딜능력을 미친듯이 끌어올려서 적을 죽여서 탱킹한다 느낌으로 재설계할수도 있을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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