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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갓락스
작성일 2017-11-24 23:43:49 KST 조회 328
제목
재정관리형 사령관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남들은 RTS를 하고 데하카는 RPG를 하고 스투코프는 자동사냥을 하는데

 

테란 사령관 중에선 심시티 같이 경영 시뮬레이션을 하는 사령관도 나오면 재밌을듯 하네요

 

 

 

사령관의 특징은 '생산과 이윤'

 

건설로봇의 채취뿐만 아니라 이자와 생산시설을 이용하여 자원량을 증폭시킵니다.

 

레이너, 노바랑 비슷할 수도 있지만 레이너와 노바는 자신의 병력을 운영한다면

 

이 사령관은 투자에 대한 이윤과 자원 생산시설로 압도적인 자원량을 통해 유닛을 구매하는 느낌이 강하죠

 

대표적인 예시로 유닛 하나하나의 가격은 창렬이지만, 대량구매를 통해 할인받는 형식이죠

 

 

 

 

스1 유즈맵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디플로메시의 경영과 데저트 스트라이크 유즈맵과 여러 디펜스 맵에서 시민으로 유닛을 구매하던 것을 떠올리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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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KK (2017-11-25 01:05: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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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치령을 위해 일하십시오, 여러분은 자치령의 주인이자 기반입니다!
게임의마술사 (2017-11-25 03:1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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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리안 멩스크가 이 컨셉 들고 나오면 딱 맞겠는데요? 죽음의 밤 예시로 아케이드 참고해서 만들면 만드는거 그리 어렵지도 않을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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