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8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전락테란
작성일 2017-11-20 20:50:55 KST 조회 653
제목
스2 협동전이 뉴비 유입에 도움이 안되고 고일대로 고여서 썩어버린 이유.

바로 되도않는 고인물들의 협부심

 

컴까기하는데 부심은 오지게 부림

 

애초에 협동전이 래더는 하기 쫄리고 켐페인은 지겨운

 

라이트 뉴비 유저를 위한 컨텐츠 아닌가?

 

래더하다가 머리 좀 식힐겸 일부러 쉬운 공허 분쇄맵 아어

 

1랩 돌리면 마스터 90넘음 사람들이 아주 ㅈㄹ을 함ㅋㅋ

 

그냥 맘에 안들면 쳐나가면 재밌게 컴까기하면서 놀수있는데

 

갑자기 멀쩡한 내건물을 부수지않나 온갖 트롤링을

 

일삼으며 쌍욕 해대고 뉴비 배척에 열을 올림. 고작 아어에

 

난이도 ㅈ도 쉬운 공허분쇄맵에서 마랩 부심 부리면서

 

협찔이짓을 하는거보니 얼척이 없음.

 

어차피 같은 컴까기 하는 주제에 뉴비에 대한 배려는 ㅈ도 없고

 

트롤링을 일삼는걸 보니 블쟈에서 협동전 반쯤 포기한 것도

 

이해가 감. 어차피 아주 어려움은 쉬우니까 뉴비 들어와도

 

걍 놀면서 컴까기 하면서 머리식히는 편인데

 

마스터 100랩 넘는 새끼들 만나면 하는 짓이 다 똑같은거

 

보는거 개극혐

 

 

웃긴건 대만애들은 또 안그러고 같이 겜해줌 ㅋ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부욥 (2017-11-20 20:53:3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같이 썩은물보단 그냥 고인물로 살란다 꺼져라
아이콘 울부짖음 (2017-11-20 20:54:13 KST)
1↑ ↓0
센스 이미지
안녕하세요
안녕히가세요
우간다킹 (2017-11-20 20:54: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랩으로 돌리시다 욕좀 먹으셧나봐요...키보드자판에 눈물떨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아이콘 전락테란 (2017-11-20 20:56:29 KST)
0↑ ↓1
센스 이미지
ㄴ 매너유저가 쌍욕하고 나가줘서 1랩으로 즐겜을 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협찔이들의 인성은 어디가질 않는군요
저글링케찹 (2017-11-20 21:04: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만사람들이랑만 파티맺고 하시면 될듯
갓락스 (2017-11-20 21:06: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협찔이짓 극혐이고 고인물겜 맞는데 팀킬 등의 트롤링으로 고인물화 된다는건 동의할 수 없는 부분. 극단적으로 말해선 흥할 게임은 트롤링이 있어도 흥함. 스1시절 7인용 입구막기를 예를 들면 별의별 트롤이 다 나오는데도 아직도 명맥을 이어가는 이유가? 트롤링을 감수해서라도 재밌으니 하는거임. 뉴비 입장에서도 '얘들 ㅈㄴ 완장질하네 씹고인물겜' 이라 생각하지 '트롤 개많네 씹고인물겜'이라 생각하는놈은 없음.
갓락스 (2017-11-20 21:08: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만 빼면 대다수는 인정함.
아이콘 닉스파이스 (2017-11-20 21:09:11 KST)
0↑ ↓0
센스 이미지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야지 경치 버스먹는 목적이 뻔한데 왜 자기 노양심인걸 남이 당연히 배려해줘야되는지 의문이네요. 어그로는 꺼지세요 충분히 할말은 많지만 그걸로 말해줘봤자 안들어처먹는거 아니까
Ararak (2017-11-20 21:14: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1렙 아어 절대 안함. 실력도 실력이지만 동맹에게 민폐니까. 1렙 아어 가려면 차라리 버스 태워줄 파티 구해서 하는게 예의라 생각합니다.
메이짱 (2017-11-20 21:25: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아어가 어떤사람들에겐 큰 민폐인걸 몰라서 이러는거? 가뜩이나 돌연변이도 1렙 입장 존시나 이해안되는데ㅋㅋ
lioven (2017-11-20 21:44: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북미썹에서 노는 사람인데요 북미도 1렙짜리가 아어에 들어오면 엄청 싫어해요. 1렙짜리가 아어에서 놀수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국인들밖에 없는거 같던데
네필루엘 (2017-11-20 21:58: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 아어 플레이가 가능한 것과
동맹의 양해는 별개입니다
혼자 하는 것도 아닌데
기본 인식이 안 좋은 행위를 먼저 하고
상대가 알아서 받아들여야 하나요?
NewBlueRider (2017-11-20 22:19: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 짜리로도 데하카처럼 아어에서 어느정도 활동이 가능한 정도면 한국인은 그러려니하는 사람이 꽤 많죠.

저렙땐 심각하게 나사빠진 카락스 등으로 1렙 아어 오는 짓거리를 욕하지
물끄럼 (2017-11-20 22:2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님 래더 티어가?
sulpen (2017-11-20 22:29: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https://www.playxp.com/sc2/co_op/view.php?article_id=5582126&search=2&search_pos=&q=&page=2#!32
그마나 프로게이머도 협동전 모르면 아어 1랩은 헤매는데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지 궁금하네요. 유튜브에 그마출신인 아샤님 협동전 1랩 영상도 있습니다.
아이콘 나이트메어4 (2017-11-20 22:58: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차피 아주 어려움은 쉬우니까 뉴비 들어와도

걍 놀면서 컴까기 하면서 머리식히는 편인데"

??????..... 입문자들은 여러움도 하기 힘들다고 호소하는데, 어디서 쌩이질을...
임태민 (2017-11-20 23:01: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렙 아어를 왜돌려 미친
서코 (2017-11-21 07:34: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병신 소개하는 방법이 날로 다양해지는것 같다 뇌전락
Mach_Turtle (2017-11-22 10:08: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합리화봐라 역겹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대표전화: 070-7713-0705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