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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name86
작성일 2016-02-05 18:00:03 KST 조회 214
제목
견제를 섞은 운영중심 게임 VS 운영을 섞은견제중심 게임 뭐가 더 좋음?

전자가 스1이라면 후자는 스2라고 생각됨

예를들면

셔틀=> 분광기(셔틀 + 게이트 유닛 생산 가능 ㄷㄷ)

드랍쉽(1~2개/게임)=>의료선(10여개/게임)

예언자, 사신, 벤시 같은 유닛 추가

 

저그는 딱히 견제에 우위가 없어서 스1대비 라바를 겁나 많이준 느낌 ㅋㅋ

 

이런 견제컨셉이 한번에 너무 많이 들어온것 같음 ㅇㅇ

견제위주의 게임은 그걸 쓰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너무남 ㅋ

그마100위나 프로게이머 레벨 말고 ㅋㅋ

탑클래스에서 ㅋ 진짜 소수 종족별 1,2명 정도 피지컬이 유별난 아이들의

밸런스와 그외 프로급에서도 밸런스 차이가 나버림 ㅋ

견제충 DK ㅋ 견제 재밌지만 좀 조절할 필요가 있지 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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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먹고싶다 (2016-02-05 18:0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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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제가 많아서 힘들다는 느낌이 크긴해요
진입장벽도 높은거 같고
그런거 강제가아닌 하나의 전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임
차원의실 (2016-02-05 18:08: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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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자는 견제를 섞은 견제게임..
noname86 (2016-02-05 18:18: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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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스2는 전략시뮬이라기엔 무리가 있음 ㅋ 111 같은건 초보들은 알고도 못막음ㅋ 전략액션시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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