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캬비어
작성일 2016-02-01 09:42:04 KST 조회 237
제목
역시 스1때부터 공유때까지 이르러 가장 중요한 타이밍은...

역시 초반인듯 하네요.

비록 무감타 같은 다소 예외적 상황도 있지만, 역시 초반이 좋냐 안좋냐에 따라서 그 종족의 유불리가 분명하게 갈리는듯 하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6-02-01 09:47: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근이죠 ㅎㅎ
문명5 해보시면 초반의 작은 차이가
후반에 무시무시한 차이로 벌어진다는걸 잘 느낄수있음

초반부터 상대를 압살하는건 어렵지만
초반에 적이 과잉방어를 하도록 유도해서
간접 손해를 끼치는 방법도 견제의 한 종류라고 봐요
심리적 견제로 실질이익을 거두기
아이콘 멜로디missyou (2016-02-01 09:49: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특히나 저그입장에서
저그의 기본마인드는 상대의 공격을 막을수 있는최소한의
병력을 뽑으며 일벌레를 짼다 인데
저그에게 겁을 줘서 최소병력이아닌 과잉 방어를
하게만들면, 그걸로 견제 성공 ㅎㅎ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