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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23 13:47:17 KST | 조회 | 4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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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밸런스 패치 (태클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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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을 해봤는데,
밸붕요소나, 맘에 안드는거 피드백, 태클좀 걸어주세요
개소리한다고 지랄같은 댓글은 인간적으로 하지 맙시다.
1. 사도
사도 그림자 취소 불가
-> 이걸로 상대방 본진, 앞마당, 뒷마당 털기+페이크 막아짐
-> 사도의 그림자 사용시, 사용자는 좀더 신중하고 전략적으로 써야됨
데미지 -1 너프
-> 초반에 일꾼 학살당하는거 막아짐
체력 소량 너프
-> 사도를 조금 더 빨리 죽이면서 이용자는 충분한 데미지를 주고,
당하는 플레이어는 사도를 과도한 이득을 보기 전에 쫒아 낼 수 있음.
그림자 날 린 후 딜레이 추가
-> 엄청난 기능의 스카우팅 능력을 차단함
그림자 시야 축소
-> 상대방은 좀더 전략적으로 건물을 배치하고, 전진관문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음.
2. 붕강기
픽업 삭제
->붕강사도 막음
픽업 업그레이드 추가 + 속업과 통합
-> 붕강기 전용 업그레이드 2개가 되는 경우 막음
속업시, 속도 증가량 낮춤
-> 업그레이드 한 개로 이득을 두 개나 보는 경우 방지
3. 수정탑 광자과충전
에너지 코스트 25 유지
-> 저렴한 가격에 스킬 발동 가능
데미지 너프 18에서 20쯤으로 고정
-> 25에너지 사용해서 난사하는 경우 방지
건물 타격시 데미지 70퍼 감소
-> 초반 탑블레이드 막음
2씩 10퍼 * 7번 = 14 너프 (데미지 6)
1.8 씩 10퍼 * 7번 = 약 13 너프 (데미지 5)
수정탑 과부화 상태 추가
-> 수정탑 과부화 상태시, 5초간 과부화 상태의
수정탑에 광자과 충전 사용 불가능
-> 난사 막음
-> 수정탑을 더 지어야 됨
-> 광자포 설치유도
-> 궁극적으로 자원 소모 유도
4. 럴커
사거리 감소
-> 브실골플 잡금들 럴커로 자살충동 막음
-> 럴커 상대가 더 쉬워짐
사거리 업그레이드 증가
-> 거신처럼 럴커 사거리업글이 필수가 됨
5. 기생죽창
**컨셉변화**
전방 직선으로 기생폭탄을 날리는 식으로 변화
-> 상대방의 컨트롤이 가능해짐
-> 모든 공중유닛이 다 맞게 됨
-> 데쓰볼이 산개 컨트롤로 분리가 되면서 상대방을
귀찮게 만들음
컨셉 변화 후 중첩 삭제
-> 중첩을 시킬 경우, 모든 유닛이 한번에 녹아내림
데미지 증가, 데미지 타격회수 감소
-> 꽤 성가신 데미지가 골고루 들어가게 됨.
에너지 소비량 125에서 100으로 감소
-> 꽤 성가신 데미지를 계속 넣으면서 데미지 딜이
들어가는 수를 연장하여 지속적인 데미지를 추가함
-> 단, 살모사 1마리당 최대 2번까지만 쓸 수 있음.
6. 사신
지뢰 데미지 삭제
-> 3병영을 달릴 경우, 사방에서 지뢰를 던짐으로써,
모든 유닛들을 튕겨내고, 여왕의 공격을 일시정지시키고,
저글링이 사방에서 몰려오는 것을 막으면서 데미지를 주는
경우를 막음
지뢰 스킬 사용 후 딜레이 증가
-> 사신이 저그 견제를 하고 탈출 하는 것이 더 어려워짐.
-> 저그 숨통이 놓여짐.
지뢰 업그레이드 추가
-> 3병영으로 저그가 게임 터지는 것을 늦춤
-> 대비 할 시간이 생김
7. 해방선
기술실 요구
-> 해방선 양산으로 후반에 사거리 업글이 추가된 해방선
상대를 어렵게 하는 것을 상대 플레이어가 카운터하기
더 쉬워짐
업그레이드를 융합로로 이동
-> 업그레이드 6개 모여있는 것에서 5개로 줄어들음
-> 핫키 사용 쉬워짐
8. 땅굴벌레
전용 알림 추가
-> 무적을 유지하는 땅벌레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깜놀
공격을 더 쉽게 하는 것이 가능해짐
-> 동시에 상대방은 그 공격을 막는 것도 가능해짐.
-> 뚫리는거 보고 있으면서 털리는 것을 막음
예: "8시 방향에서 땅굴벌레가 감지되었습니다."
인공지능 개선
-> 인공지능이 미니맵을 12방위 기준으로 인식하기 시작함
-> 캠페인, 협동전, 친선전 등 모든 게임에서 대비를 하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해짐.
땅굴 뚫는 시간 증가
-> 상대방이 대비 할 시간을 더 증가해줌
9. 궤멸충
변신시간 증가
-> 변신시간이 늘어나면서 상대방 플레이어는 궤멸충
대비를 더 견고하게 할 수 있음.
담즙 데미지 너프
-> 수가 줄어드는 해방선에게 이득을 줄 수 있음
담즙 떨어지는 속도 증가
-> 데미지는 너프하는 대신, 데미지 딜링 기간을 짧게해서
데미지를 너프해도 적당히 들어가게 만듦
10. 탱료선
탱크 픽업시 부스터 불가능 (옵션 1)
-> 도망가는 의료선을 쉽게 잡음
-> 역전 가능
탱크 픽업시 부스터 가능.
그러나 부스터 포함한 이동속도 감소
-> 도망가는 의료선을 잡아짐
-> 저그의 역전 가능성 상승
-> 테란은 남은 탱크를 어느 정도 데리고 올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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