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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약체저그
작성일 2015-12-20 18:22:15 KST 조회 472
제목
AOS(롤)+RTS(스타)차이점

1. 접근성 

 

이건 무조건 현재기준 플레이어 많은쪽이 유리한겁니다.

롤을 네명이하고 나혼자 스타한다고하면 자연스럽게 롤을

플레이할수있는 확률도그만큼 높아짐

 

2. 난이도

 

롤이나 스타나 최상위권 플레이어가 아닐경우 롤이 훨씬 쉽습니다.

추천아이템도그렇고 승리조건도 그렇죠. 캐릭마다 스킬은 4개가전부이니

스타같은경우는 신경쓸게많습니다.  아무리초보라도 지는게임만하면

재미가없죠. 롤은 5대5가 강제되므로 초보가승리할 가능성이높습니다.

 

3. 레벨 혜택

 

롤 만렙 도달전에 룬이나 특성찍는 재미가 쏠쏠학니다.

만렙되면 똑같죠 뭐 게임전에 셋팅가능합니다.

 

4. 스킨

 

롤의 압승입니다. 유료인부분 빼고

 

5. 가격

 

롤은 플레이무료 공유는 구입시 협동전 추가캐릭 레더 캠페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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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 (2015-12-20 18:25: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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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RTS 축약 장르임. AOS는. 나는 그렇게 생각함. 그래서 RTS가 망한게 아니라 RTS가 진화했다고 보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니까 티라노가 닭이 된거죠.
아이콘 야화. (2015-12-20 18:2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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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의 유즈맵의 한 일부분이 장점만 부각되서 따로생긴게 AOS이니까요
아이콘 c0jf1내가사기다 (2015-12-20 18:2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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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aos의 시초가 스타1 유즈맵 Aeon Of Strife라던데
최약체저그 (2015-12-20 18:27: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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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즈맵에서 파생된 장르인데 진화라고 볼수도 퇴화 변형이라고봐도 될듯하네요. 얻는만큼 잃는것도 많으니
아이콘 NoWHere (2015-12-20 18:2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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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 시초가 스타1 유즈맵 Aeon Of Strife가 아니라 그게 AOS임. AOS는 사실 장르 이름이 아니죵.
아이콘 린성왕 (2015-12-20 18:2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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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성에 부분유료화랑 패키지도 같이 넣어야하지않을까욥?
아이콘 이터니티. (2015-12-20 18:3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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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는 장르이름이 아니고 원래 이름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즉 MOBA입니다
아이콘 Qubee (2015-12-20 18:40: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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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도 LOL 쪽이 붙인 장르지 공인된 장르명이 아닐걸요. 당장 히오스만 해도 heroes brawler인가 그럴텐데. 보기에 따라선 그냥 RTS지 뭔 이상한 장르명 붙인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요.
아이콘 이터니티. (2015-12-20 18:4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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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쵸 아무래도 파생된거다보니 여러가지 명이 나오고 있어서 AOS,MOBA등등 나오고 있는거구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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