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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어정복자
작성일 2015-12-12 20:41:23 KST 조회 275
제목
밑에 공유는 게임방향 잘못잡았다는거 보고 생각해본건데

밑에 글에서 공유는 견제땜에 겜이 어려우니깐

 

차라리 한타중심으로 해서 한타보는 맛으로 밀어주는게 좋을거같다는 글보고 생각난건데

 

방향 잘못잡은건 절대아닌듯

 

방향을 잘못잡은거보다는 최선을 택한듯

 

솔직히 게임 자체 엔진이 유닛 잘뭉쳐지고 잘녹아서

 

한타를 어떻게 다듬든 결국 한방순삭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

 

 이거를 커버하려고 지속적인 견제와 소규모 교전을 컨셉으로 만든거 같은데 결국 생각해보면 이게 최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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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lan (2015-12-12 20:5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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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 순삭이 안나오게 적당한 라인 유닛을 만들었고 지속적인 교전 위해 견제유닛을 만들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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