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쎄인트
작성일 2015-12-05 14:08:57 KST 조회 447
제목
이번 공식 피드백 중 APM 관련한 내용에 관해 질문인데요

APM을 실제시간으로 변경한다 함은 전체적으로 APM수치가 올라간다는 뜻이죠? 

 

그렇다면 기존 스타1의 APM은 게임시간 기준이었나요 실제시간 기준이었나요?

 

대부분의 유저가 스타1에 비해 스타2가 APM이 낮은 것이 실제로 스타2가 인터페이스가 편하고 누를것이 더 적어서인지, 아니면 단지 측정방식이 달랐기 때문인지가 궁금하네요.

 

제 질문은 2가지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메없산왕 (2015-12-05 14:15: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측정방식이 스1이랑은 달랐던 걸로 아는데...
아이콘 주머니냥이 (2015-12-05 14:24:13 KST)
0↑ ↓0
센스 이미지
인터페이스가 비교도 안되게 편해져서 누를것이 적은건 맞고 측정방식이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것같음
아이콘 PixieCoco (2015-12-05 14:25:18 KST)
0↑ ↓0
센스 이미지
스1: 현실 시간에 맞게 측정
스2: 군심때까지 현실시간 x 1.4 인 게임속도에 맞춰 계산하다보니 스1보다 apm이 작게나옴. 공유에서 게임시간을 현실시간으로 바꾸었으나 apm측정에서 여전히 군심시간으로 계산하여 이번에 피드백에서 추후 고칠것이라고 말함..

즉 고치면 스1처럼 현실시간 계산으로 apm이 지금보다 높게 측정되어 나옵니다.
아이콘 쎄인트 (2015-12-05 15:19: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PixieCoco//시원한 답변 감사합니다.

스1 apm이 270-280 나오는데 스2는 200 언저리라서 아무리 편해졌다 해도 이렇게 차이가 나나...싶었는데 측정방식이 달랐던거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