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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메카닉돼지
작성일 2015-11-30 15:00:19 KST 조회 352
제목
방금 전 머리에서 떠오른 기생폭탄 너프방안

기생폭탄이 지금은 반경 3 이내의 공중유닛들에게 10초에 걸쳐 90의 데미지를 주는 건데 이렇게 바꾸는 거임:

 

기생폭탄에 걸린 공중유닛에게 10초에 걸쳐 100(+거대 50)의 데미지를 줍니다. 10초가 지나거나, 해당유닛이 죽으면 반경 3이내의 다른 적 공중유닛 4기에게 감염되어 다시 10초에 걸쳐 50(+거대25)의 데미지를 줍니다.

 

이렇게 하면 원래의 기생폭탄 처럼 단순히 기생폭탄에 걸린 유닛을 죽이는 것만으로는 끝나지 않고 걸린 유닛을 따로 빼는 컨트롤이 필요함. 그리고 복수의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바이킹이나 불사조 같은 체력 낮은 적들 상대로나, 폭풍함 우모같은 체력 높은 적에게나 균형잡힌 성능을 보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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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공허유 (2015-11-30 15:01: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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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기생폭탄 유닛죽으면 그 자리에서 방사피해주는데
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5-11-30 15:0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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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추뎀이면 상대하는 입장에서 더 안좋을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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