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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휴가]메카닉
작성일 2015-08-03 20:32:11 KST 조회 659
제목
스1발리오닉레메빌드는 완벽하게잘만들어진 빌드인거같네요..

물론 스1은 10년이넘는 기간끝에 수많은 경기양상고 유행이 지나가고 선수들과 코치들의 노력과 연구끝에 만들어졌지만

 

초중후반 테란의 모든단점을 다 돌려가며 커버하며 만들어지는거 같음

 

저그에게 스1후반들어 초중반의 뮤탈활용은 진짜 중요한데 뮤탈로 입는 견제와 시간끌기 거의 모든피해를 발키리로 차단하면서

마메로 계속 압박넣다가 벌쳐 마인으로 센터시야장악과 저그소수지상병력돌리기 차단하며 벌쳐로 견제하면서

남은 마메병력은 멀티할곳 지키기 역할하며 테란의 멀티가 막늘어나지만 센터는 마인에 점령당해있고 벌쳐는 정신없이 견제다니고

테란 멀티저지해보려 해도 남은 마메병력이 지키다 탱크가 합세해서 라인그어버리고 베슬에 골리앗까지 추가되며 메카닉라인이

전진해오면 저그가 gg치는 그림인데

 

진짜 초반우위를 가지고 상대를 압박하면서 상대 견제를 동시에 차단하면서 테크타면서 맵을 장악하면서 자신이 견제다니며

멀티안전하게 늘리며 후반 유닛들로 힘에서 우위를 점하며 상대를 압박해 버리는 진짜 최종병기급 빌드였는데

 

레메는 이전에 반땅긋기식 수비형 레메는 오히려 저그도 막멀먹고 회전력이나 대규묘 드랍에 쓰러질위험이 있는데

공격형 레메가 나오면서 승률을 확 올려버린듯

 

스2는 공유가 나오면 끝판급 빌드가 나올수있으려나

 

이재호의 발리오닉레메 빌드 설명 ↓

http://blog.naver.com/63806533/110180652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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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거머리지뢰 (2015-08-03 20:3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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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거의 10년이 지나서 극후반에나 나온거죠.
그결과 저테전에서도 거의 모든 유닛이 쓰이는 멋진 경기가 나왔음

프저전도 김택용 이후로 점점 정립되서 거의 모든 유닛이 나오는 경기라서 히드라뽕 전까지 화려했었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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