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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7-03 17:20:34 KST | 조회 | 2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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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스킬샷 피드백 얘기가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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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우리나라 식으로 말하면 논타겟 스킬임
그 중에서도 유닛을 중심으로 직선으로 빵하고 날리는
레이너 천공탄환이나 노바 저격같은 스킬을 말함.
그런데 문제점이 두가지 있는데 스킬을 쓸 때 여러 유닛을 동시에 선택했을 때 어떤 놈이 쏘게 할건가임
타게팅이나 시간왜곡같은 범위지정 논타겟 스킬과 달리 마우스 커서가 위치한 방향뿐만 아니라 유닛의 위치도 중요하기 때문에
어떤 유닛이 쏘게 할 건가가 문제임
첫번째 방법은 커서에서 가장 가까운 유닛이 쏘게 하는 건데, 스킬의 방향도 중요하기 때문에 유저가 바라는 최적의 샷이 안 나옴.
두번쨰 방법은 선택된 모든 유닛이 같은 위치를 향해 쏘는 건데, 혼동될 여지는 없으나, 이 스킬 상대하려면 상대방은 그냥 뒤로 빼면 됨. 별로 전략적이지 못함.
그래서 지상유닛에는 힘들어도 다수를 뽑지 않는 공중유닛인 모선핵이랑 예언자에 몇가지 스킬을 넣어서 테스트를 해봤음
인터페이스가 별로 헷갈릴 일은 없어 보였으나, 게임이 신나고 재밌어야 하는데 그냥 뭐 기술만 빵빵 날려대는 게임으로 변질됐음
스2엔 별로 어울리지가 않더라
그래서 안 넣기로 했음.
이게 아래 커뮤니티 피드백 내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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