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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edokja
작성일 2015-05-17 00:48:46 KST 조회 154
제목
수치적인 밸런스 말고 유닛 디자인 같은 이야기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예를 들면 진균이 이동을 완전 못하게 하는건 뭉쳐있는 유닛에 진균만 쓰고 빠지고 반복하는 양상을 만들어서 노잼이라서 어떻게 바꾸면 좋겠다든가, 토르 등에 달린 대포가 장식용이 되게 생겼으니 어떤 컨셉의 스킬을 추가하자라든가, 공성 전차를 의료선에 태우는 건 설정 붕괴니까 다른 방법으로 기동성을 살리자든가 하는 것들 말이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생각 하는걸 좋아하고 많이 하기도 해서요. 이런 것들도 밸런스에 영향을 주는 거니까 밸게로 가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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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5-05-17 01:1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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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그런것도 뭐 다 밸런스의 영역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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