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캬비어 | ||
---|---|---|---|
작성일 | 2015-04-28 12:52:29 KST | 조회 | 235 |
제목 |
분열기는 이렇게 컨셉 변경하면 어떨까요?
|
대략 아예 자원을 아비터급으로 제대로 비싸게 해서(대략 미네랄 100 가스 350으로 해서..) 컨셉은 암흑집정관이되, 가스를 꽤 소비하는 거신이나 고위기사 이런 유닛들보다는 광전사나 사도와 같이 가스 적게 먹는 기본유닛과 상성이 좋은 유닛 컨셉으로요.(지금 분열기는 자기 유닛들 역시도 아군폭사해버리니...시너지가 영 좋지 않다고 보여짐...)
느낌상 고위기사나 거신 같은 애들에 비해 좀더 까다롭지만, 컨만 갖추어진다면 그 이상의 효과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대략 광전사와 사도, 더 나아가서는 추적자와 어울릴 수 있는 기본유닛 기반 조합으로서 선분열기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그런 컨셉으로 변경하는 것도 좋다고 보여지거든요.
예를 들면 캠페인에서의 카라스가 보여준 쉴드회복 스킬이랄지...혹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좀더 높이는 스킬이랄지...혹은 쉴드회복스킬 대신에 쉴드를 빼먹는 대신에 마나로 바꿔서 그 바뀐 마나로 기본유닛과 상성에 맞는 스킬을 시전한다랄지.
대략 광전사와 사도, 추적자와 같이 가스 안먹거나 비교적 가스 덜 잡아먹는 것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잇는 손맛이 있는 암흑집정관 느낌으로 컨셉 잡는 것이 좋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덤으로 불멸자 경우에는 강화보호막 시전 시간을 좀더 늘려주었으면 좋겠고...(3초가 뭡니까..3초가..ㅠㅠ...)
거신 경우에는 컨셉은 아예 안정적 운영으로 두어서, 어느정도 롤백을 하되, 화력계의 추적자 느낌으로 두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고요. 예를 들면 사거리는 그대로 둔 채 아예 12(+1)X2였던 것을 24(+2)로 통합한다던지요....
더불어서 우주모함 경우에는 만약 울트라리스크의 키틴질 장갑 업그레이드를 그대로 +4로 두고자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공격방식 역시 좀 바뀌어졌으면 하는데....요격기 하나하나 데미지가 5X2가 아니라 아예 단일데미지 8로 통합하면 어떨까 싶어서요. 우주모함의 데미지가 울트라에게 너무 안박힘..ㅠㅠ....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