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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투견(레이너특공대)
작성일 2015-02-13 11:29:34 KST 조회 309
제목
근데 왜 블리자드 같은 매머드급 회사가
공허의 유산 개발 부서와 히어로즈 개발 부서가 겹치도록 만들어 놨는지 좀;;; 차라리 공허의 유산 개발 부서, 히어로즈 개발 부서를 따로따로 뒀으면 개발도 더 진척이 되었을 텐데 두 개발 부서가 두 게임을 같이 만드는게 진짜 두 게임이 같은 엔진을 공유한다는 것 때문에 이렇게 된 건가?(...) 차라리 두 팀이 처음부터 따로따로였으면 개발 진척도라던가 공허의 유산 개발 소식이 좀 더 자주 나왔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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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2-13 11:30: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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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히어로즈가 스2 유즈맵 자랑하려는 것에서 출발했던 거다 보니까 히어로즈 개발에 스2팀이 깊게 연관되어 있어서 그런 듯.
아이콘 망했어요 (2015-02-13 11:31: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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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덩치가 너무 커지면 오히려 퇴화한다는 말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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