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Gongsl맨
작성일 2015-01-12 23:12:29 KST 조회 262
제목
근데 스2근본적인 게임양상변경을 위해선 ai를건들어야됨
개발자도 "스2는 대부분 교전이 견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고 정면한타싸움. 은 적고 승패결정을 위해 이루어진다"

식으로 얘기했는 이는 스2 인공지능상 이런구조로 흘러갈수
밖에없다고 했음 실제로 많은 팬들이

스2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인구수 적은 유닛들이 잦은 정면 교전을
계속하는 국지전 밀당 형태의 개요를 바랬지만 안된 이유...

자원적어지고 인구수 늘어나지않는 이유도 스2안에서
게임안늘어지고 싸움없다 한방쾅에 게임끝나고 지겹도록 병력돌리기
견제만 나오지 않게 하기위한 대책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HolyHydra (2015-01-12 23:13:3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런데 이거 신의한수라 생각함 진짜로 자원떨어지고 그러면 국지전 나와요
아이콘 포니테일 (2015-01-12 23:13:48 KST)
0↑ ↓0
센스 이미지
생성속도가 빨라서 어쩔수 없는것 같음
아이콘 아르노르 (2015-01-12 23:14:25 KST)
0↑ ↓0
센스 이미지
스1 인공지능이 아무리 구려도 부대지정 제한없었으면 소규모 국지전 절대 안 나왔음 AI랑은 전혀 상관없는 문제임
아이콘 포니테일 (2015-01-12 23:15:11 KST)
0↑ ↓0
센스 이미지
음 본진 자원 빨리 떨어지면 더 계속 싸워야할라나..
가난하니까 버티기도 더 쉽고??
아이콘 HolyHydra (2015-01-12 23:16:31 KST)
0↑ ↓0
센스 이미지
적 추가멀티 예상지역에도 병력가야되고
내것도 지켜야되고
어디 테러도 가야되고 어디 테러도 막아야되는데
돈이 없어서 한쪽을 한방병력으로 팍 뚫을병력은 서로 없고
결국 국지전나오던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