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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BacardiGold
작성일 2015-01-10 17:21:42 KST 조회 303
제목
공허의유산에서 방향성 못잡으면 진짜로 망할것같은데

지금 모토인 easy to play hard to master가 전혀 실현되고 있지않으니까 그걸 버리고

정말 초보자가 접하기 쉬운게임으로 만들어서 현대에 트렌드에 맞추던가

아니면 무언가로 지금 하고있는 코어유저를 붙잡을수있게 하던가

지금처럼 이도저도 아닌 방침으로나가면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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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GM-133A (2015-01-10 17:22: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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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하기도 힘들고 마스터하기는 더 힘든..
아이콘 NoWHere (2015-01-10 17:2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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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가 접근하기 쉬운rts는 c&c4나 aos 밖에 없을듯
BacardiGold (2015-01-10 17:2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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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는 3편까지 안나왔는데 뭔소리하시는거임
아이콘 [바이킹] (2015-01-10 17:32: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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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자원량 일꾼수 조정은 좀 다시 생각해봐야 되는데
아이콘 OnlyinBugfield (2015-01-10 17:42: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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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 투 플레이, 하드 투 마스터

지금은 그런 느낌
아이콘 머리위로버스터콜 (2015-01-10 22:2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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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하마는 스타2 시절엔 적용되지 않던 개념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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