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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메카닉돼지
작성일 2014-12-16 23:59:44 KST 조회 320
제목
차라리 폭풍함은 사거리를 줄이고 딜은 늘렸으면 좋겠음.

지금 퐁퐁함이 노잼 혐영 유닛이 되는 이유는 사거리는 드럽게 길어서 저그가 함부로 달려들지는 못하는데

폭풍함 자체 공격력은 공중 거대 대상 제외하면 소녀딜이라 건물 철거에 한 세월 걸리고, 고위기사, 집정관 없는 폭풍함은 정면교전은 약해서 한방쾅 할때 타락귀에게 무참히 썰리면서 저그들에게 헛된 희망을 불어넣어주면서 게임을 질질 끌고 있는 것 같음.

지금 사거리 15에 공격력 30, 150/300의 체력을 가지고 있는데, 공격력을 40으로 높이는 대신 사거리를 10으로 줄이고, 체력도 150/250으로 낮추는게 게임 양상을 조금이라도 더 다이나믹하게 풀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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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읭읭이 (2014-12-17 00:1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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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숙 폭풍함 노잼의 주역 ㅠㅜ
아이콘 캬비어 (2014-12-17 00:11: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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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경우에는 폭풍함에게 공중공성모드랑 지상공성모드로 나누어서 각각에게 좀더 추가적인 기능이라거나 너프를 가함으로서...(예를 들면 지상공성모드 때는 스플레쉬가 있지만, 기동성을 상당히 상실하게 되고, 공중공성모드 때에는 기동성이 좀 있거나 그대로인 대신에 공허의 유산과 다를바 없다거나...) 그런것이 더 좀더 좋다고 생각하는데...무리려나???
아이콘 조카신발높아 (2014-12-17 00:2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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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토스가 한방으로 우직하게 뚫고 나가는 감동이 있는 종족인데...
군심와서 그런게 사라진 점이 아쉽긴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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