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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22th
작성일 2014-12-14 19:23:45 KST 조회 181
제목
애초에 개발할때 3대4로 개발을 해서 문제되는것도 있음
개발도중에 16대9 도입되었는데

최적화 안되고

생각보다 부대 숫자는 적어보이고

그런것들이 있었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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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vO (2014-12-14 19:24: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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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3으로 해본 적 있는데 화면 꽉꽉 참
아이콘 NoWHere22th (2014-12-14 19:25: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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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리얼 ㅇㅇ
아이콘 SONsATIONaL (2014-12-14 19:2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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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4대3은 확실히 꽉참
아이콘 깃털달린구렁이 (2014-12-14 19:2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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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유의할건 밑에 인터페이스가 화면에 차지하는 면적덕에 실제 효과로는 4대3시절엔 16대9였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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