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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Kerriway
작성일 2014-09-11 17:39:33 KST 조회 267
제목
스2 일꾼 의존성을 좀 줄이면 어떨까?
가스는 두기만 캐도 될정도로 하고 미네랄에 붙은 일꾼은 1:1.5로 해도 최적화 되고 이러면 일꾼 덜뽑아도 되고 유닛 많이 뽑아서 좀 괜찮지 않을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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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Mighty..[942] (2014-09-11 17:4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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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게임이 더초스피드로 흘러가지않을까
아이콘 NSYoonGLove (2014-09-11 17:4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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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인구를 250으로 늘리는 게 나음
엘렌다르 (2014-09-11 17:4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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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을 건드리는 건 밸런스의 근본을 흔드는 거라서 힘듬.
아이콘 블루오렌지2 (2014-09-11 17:4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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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는 일꾼잡는 재미로 하는거 아니였나요
아이콘 Kerriway (2014-09-11 17:41: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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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깐.. 음 일꾼수는 줄이더라도 지금이랑 같은 광물 채취량만 유지하게 되면 접근성이 더 나아지지 않겠음? 솔직히 일꾼 꾸준히 몇십기씩 뽑는거 자체가 처음 접하는 사람한텐 엄청 힘든 일일텐데
아이콘 블루오렌지2 (2014-09-11 17:44: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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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이 더 많은 광물채취량을 가지게 되면 일꾼 타격받았을때 더더욱 극복하기 힘들지 않음?
엘렌다르 (2014-09-11 17:4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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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취량도 문제인데 일꾼 자체의 가격과 생산에 걸리는 시간도 문제임. 또 잃었을 때의 타격이라든가, 정찰을 갔을 때의 자원손해 등등 고려할 게 너무 많아짐.
아이콘 답없는프사기 (2014-09-11 17:5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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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자원 채취등을 건들면 재설계를 넘어선 아예 게임을 다시 만들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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