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캬비어 | ||
---|---|---|---|
작성일 | 2014-09-04 22:38:18 KST | 조회 | 484 |
제목 |
예전에 사람들이 군심토스의 디자인에 문제가 있다고 했었는데...
|
물론 나도 뭔가 군심토스의 디자인이 문제가 있다는 것에 어느정도 동의하지만...
(거신의 노잼 디자인이랄지...)
적어도 스1토스보다는 훨씬 완성된 디자인이라고 보는 편임.
아니 방금의 글에서도 말했다시피 모선핵 주축으로 통해 앞으로 토스의 방향성 이거 하나는 확실해진 것 같음.
맵에 따라 딱히 유불리해지지 않고,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종족.
애당초 토스맵 만들기가 엄청 어렵다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음. 그리고 그 토스맵 만들기가 쉽지 않아서 토스맵이랍시고 깔아줬는데도, 우승을 잘 못하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였고...
그래서 모선핵이 등장한것이 아닌가 싶음. 이왕 토스맵 만들기 쉽지 않는거 제대로 맵을 잘 타지 않는 종족 컨셉으로 만들자는 생각이었던것 같음.
자 경우에는 이런 컨셉 자체는 매우 찬성함. 실제로 공유토스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디자인 중 하나는 맵에 따른 유불리를 따지지 않는다인 것 같음. 비록 지금 군심에서는 아직도 토스맵이니 뭐니 하는 것이 있긴 하지만, 공유에서는 이런 컨셉을 확실히 강하게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맵에 대한 유불리는 약간씩은 있지만, 그렇게 크게 타지 않고 충분히 극복할 수 잇는 컨셉. 공유에서도 이런 컨셉이 분명 잘 자리잡았으면 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