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BHR
작성일 2014-03-18 22:29:03 KST 조회 351
제목
자날공허 군심공허 바뀐거 제대로 설명.txt

자날공허


공격력 6 중장갑한텐 10 중장갑+거대 한테는 12


공속 0.6 인구수 3


차징시 8 중장갑 16 중장갑+거대 12



군심공허


공격력 6 중장갑한테는 10 거대추뎀 삭제


분광정렬 중장갑에게만 해당 16


공속 0.5 인구수 4




즉 공허는 중장갑한테는 확실히 어마어마하게 쎄지고


중장갑+거대도 사실 공속증가로 자날때나 똑같아졋고


경장갑한테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공속땜에 커버가됨


(대신 집정관같이 거대속성만 가지고 잇던 유닛과는 확실히 뒤바뀜)


그나마 이걸 커버해준게 인구수 너프임



공허는 확실히 좋아진게 맞다고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MrwK (2014-03-18 22:30: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업효율 차이는 있긴 한데 당장 실전 등장 빈도만 봐도 군심이 훨씬 우위니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4-03-18 22:31:18 KST)
0↑ ↓0
센스 이미지
무조건 좋죠 뭐

정말 특수한 상황이 아니고서야
아이콘 MrwK (2014-03-18 22:31: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한맵(...)
아이콘 BHR (2014-03-18 22:32:35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실 경장갑에게는 다수대전에서는 살짝너프로 볼수도 잇는게 인구수 너프로 경장갑과 다수대전을 가면 자날때와 달리 불리함 그래도 애초에 중장갑상대하라고 만든 유닛이니 상관없고

진짜 뒤집혀진 유닛은 바로 집정관임
아이콘 [바이킹] (2014-03-18 22:33:51 KST)
0↑ ↓0
센스 이미지
뭐 경장갑 상대로 약해지긴 했는데 경장갑 유닛은 거신등으로 충분히 보완이 가능하니깐
좋아진거 맞음
아이콘 BHR (2014-03-18 22:35:1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경장갑도 사실 인구수 너프제외하고 공허 DPS자체로 본다면 거의 비슷함

근데 이게 인구수너프땜에 다수쌈되면 확실히 약해짐

자날공허는 모이기만 하면 경장갑도 씹어먹고 그랫는데 군심와서는 그게 없어서

물론 애초에 이런상황자체가 일어나기도 힘들고
아이콘 NSYoonGLove (2014-03-18 22:37: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군심 공허가 세졌지만 인구가 늘어난 만큼 다른 유닛이 적어지잖음. 그러니 전체적으로 좋아지고 나빠지고 한 게 아니라 깔 필요 없음.
강박관념 (2014-03-18 22:48: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아니죠. 자날에선 인구수3이라도 조합에 넣지는 않았지만 군심에선 인구수4라도 조합에 넣을만한 가치가 생겼다고 봐야하는거니 좋아지고 나빠지고가 아니라 100% 버프라고 봐야되는거죠.자날로 해도 군심공허 자날공허 선택해서 쓴다고 하면 100이면 100 군심공허쓸걸요
아이콘 적당새 (2014-03-18 22:49:12 KST)
0↑ ↓0
센스 이미지
좋아졌죠
압도적으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