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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12 14:20:19 KST | 조회 | 2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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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리그는 관전자UI에 제약이 좀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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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프로리그 맵은 로비맵을 사용함.
근데 이 로비맵에 들어간 무언가 때문에 관전자는 일꾼수를 확인할 수가 없음. 이건 맵 버그라 수정해야 될 거 같음. (잡금대전 할 때 확인해본 결과 관전자한테만 채취일꾼 숫자 안 보임.)
그리고 인게임 시간에 로비시간이 포함돼서 리플로 재개할 때 관전할 때 시간하고 달라짐.
예전에 드림핵인가는 아예 커스텀UI도 못 쓰고 맵 자체에 자체UI넣어서 그렇게 봐야했던 거랑 비슷한 듯.
관전UI를 굳이 개선할 필요가 있나 싶긴 함. 여러가지 많은 정보를 보여주면 좋긴 하겠지만 과하면 여기저기 지저분하기만 함.
지금 GSL UI에서 인구수 밑에 일꾼/병력 나오는 건 좋다고 봄. 근데 업글 상황은 선택할 때만 나오게 할 수 없나. 주요 교전이나 업그레이드가 주요 포인트일 때만 알 수 있도록. 평소에 발업이 몇 초 남고 이런 건 굳이 필요가 없는 정보인데.
테란이 진출하는데 토스의 폭풍 타이밍이 늦다거나 테란이 한 타이밍 가는데 자극제가 언제 된다거나 하는 그런 거.
아니면 교전이 날려고 하는데 업그레이드가 임박했거나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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