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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yrant_is_back
작성일 2014-02-11 10:51:21 KST 조회 314
제목
공속버프가 굉장한것이긴 한게

공속 20%가량 상향된 공허랑, 고작 7%가량 상향된 전차를 보면,


이게 그놈이 맞나.. 싶을정도로 엄청난 효과임.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딜을 넣는 유닛이 살아서 지속적으로 딜을 넣어준다는 가정 하에 가능한 말이라


얼마나 큰 나비효과를 불러올 것인가 궁금하긴 하네요


일단 분명한건 점추죽은 관문유닛은 씹어먹는게 가능하고 히링타이밍, 바드라살 타이밍 등등 가성비좋은놈들을


방패삼아서 히드라로 딜하는 타이밍은 굉장히 강력해질것이라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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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EVERGREENZ (2014-02-11 10:51: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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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섣부르게 판단을 못함... DK님만 알겠지 ㅠ
아이콘 OvO (2014-02-11 10:53: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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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좀 다른게 공허랑 전차와 다르게 히드라는 물체력이라..
아이콘 Tyrant_is_back (2014-02-11 10:5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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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O// 본문이 말하는게 그거에요 쟤들은 지상유닛에게 거의 안맞으면서 딜을 넣어주는애들,
히드라는 거신세방 전차세방에 녹아나는놈이라 극후반 히드라활용엔 문제가 전혀 현제와 변화가 없을것같단 생각
중반타이밍이 굉장히 쌔질거같네요
아이콘 OvO (2014-02-11 10:56: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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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제가 똑바로 안 읽었군요;;;
아이콘 [바이킹] (2014-02-11 10:57: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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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밍 러쉬만 세지지 않을련지 걱정되긴함
아이콘 Tyrant_is_back (2014-02-11 10:5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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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제가 우려하는게 그겁니다. 히드라는 살려서 계속 딜넣고, 방패유닛만 무한소모 해주는 타이밍러쉬만 강력해질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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