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4-02-09 21:00:41 KST | 조회 | 293 |
제목 |
탱크는 점추의 이론상의 카운터임
|
이론상으로
1. 넓은 사거리에서 중추뎀 공격을 스플로 때려박는 탱크는
한 번 공격만으로도 점추를 억제할 수 있음
2. 모점추를 잘 막아낸 후 역공을 갈 때
2기술실 불곰 비중이 높은 해불과 전차의 조합은
관문 유닛 컨을 아무리 잘 해도 막을 수 없는 강력한 힘을 제공함
현실
1. 군공 빌탐 60초, 기술실 25초, 전차 45초.
전차 하나 뽑을 때까지 130초와 350/250/3이 들어감
2. 본진이 좁고 점멸 공간이 적은 맵(벨시르, 돌개바람, 폴라나이트)에 비해서
본진이 넓고 점멸 공간이 넓은 맵(연수, 우주 정거장 신버전, 헤비 레인)이 대세
3. 3차관으로 압박만 넣거나 5차관이지만 점추를 조금 뽑고
폭풍업 돌진 타이밍을 당겨 버리면 탱크는 급 잉여화. 문제는 이게 요새 대세임.
4. 탱크 자체가 가스를 마시는 유닛이라 테크가 느려지고
유닛 자체의 특성상 진출 타이밍(전투에서 효과가 내는 전차 속도, 늦은 의료선)과
진출 속도가 늦을 수밖에 없음. 뒷치기에도 취약.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