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axwell architec
작성일 2014-02-02 22:33:08 KST 조회 144
제목
마인오닉의 쇠락은 간접패치보다 직접패치가 위험하단 걸 보여주지

사실 감군패치 그 자체만으로 마인오닉을 100% 해결했느냐?


엄밀히 말하면 하도 써대다 보니 다들 적응해버려서 어느 정도 평준화가 이뤄진 것이 오히려 더 큰건 맞고


(멸뽕 막는 거처럼)


큰 불은 잡은 상태에서 살짝, 2%정도 아쉬운게 있어 패치를 좀 더 손대서


아예 누구 말마따나 '문제의 핵심'이자 '본질'을 직접 패치했는데


간당간당하게 2% 부족한 상황에 50%짜리 약을 써버렸으니 부작용이 안 날리가 있나.


고로 테프전에서 종종 나오던 대 프로토스전 지뢰도 잉여가 되었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HolyHydra (2014-02-02 22:35:47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실 지금 상황이면 지뢰 방사뎀 10들어가는 부분은 20으로 바꿔버려도 괜찮을거같음...
아이콘 레지오마리애 (2014-02-02 22:38:3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면 지뢰 방사 범위가 공업에 영향받아서
1업 20 2업 30 이런식으로라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