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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릭키드
작성일 2014-01-24 00:31:41 KST 조회 304
제목
스투 유즈맵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반응속도 & 고사양

이론적으로 스투 유즈맵은 정말 독립적인 게임 수준의 퀄리티를 창조해낼 수 있지만


우리가 출시 전 기대했던 FPS, TPS 등의 장르가 묻혀버리게 된 것은 반응속도 문제가 컸음.


실제 본인도 큰 기대감에 여러가지 유즈맵을 플레이해봤지만 굼뜬 반응속도로 인해


결국 하게되는건 마우스로 조작하는 RTS류 AOS류 밖에 없었음.


둘째로는 그래픽 퀄리티에 비해 지나칠 정도로 높은 요구사양.


1:1 래더를 할때는 그리 부각되지 않지만 시점이 압축되고 조금만 많은 오브젝트가 맵에 등장해도


정말 이해할 수 없으리만큼 떨어지는 프레임을 목격하게 됨.


아마 여러가지 유즈맵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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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제라테스 (2014-01-24 00:3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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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해서 뭐가 먼지 모르겠음 ㅠ
아이콘 연자크 (2014-01-24 00:38: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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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코어 지원 미비가 가장 큰 원인이죠. 여러 벤치에서도 나타났지만 이미 그래픽카드는 8800수준으로도 한계점에 달했습니다. cpu 오버 이외엔 프레임 향상 방법이 없죠.
아이콘 [Enemy] (2014-01-24 00:4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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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적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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