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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1-24 00:31:41 KST | 조회 | 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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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 유즈맵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반응속도 & 고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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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적으로 스투 유즈맵은 정말 독립적인 게임 수준의 퀄리티를 창조해낼 수 있지만
우리가 출시 전 기대했던 FPS, TPS 등의 장르가 묻혀버리게 된 것은 반응속도 문제가 컸음.
실제 본인도 큰 기대감에 여러가지 유즈맵을 플레이해봤지만 굼뜬 반응속도로 인해
결국 하게되는건 마우스로 조작하는 RTS류 AOS류 밖에 없었음.
둘째로는 그래픽 퀄리티에 비해 지나칠 정도로 높은 요구사양.
1:1 래더를 할때는 그리 부각되지 않지만 시점이 압축되고 조금만 많은 오브젝트가 맵에 등장해도
정말 이해할 수 없으리만큼 떨어지는 프레임을 목격하게 됨.
아마 여러가지 유즈맵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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