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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06 21:13:12 KST | 조회 | 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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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공허의 유산까지 가면 밸런스 패치의 방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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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을 너프하는 식으로 경기양상을 획일화 하는 방향으로 가지는 않을 겁니다
어차피 자날-군심은 거쳐과는 과정이였기에 밸런스 맞춰봤자 갈아 엎어야 해서
후속 확장팩이 나오면 의미가 없어지게 됩니다
일단 공유가 나오면 나올 수 있는 모든 유닛이 나온 셈이니
굳이 골치아프게 후속 확팩 생각안하면서 만들어도 되니 운신의 폭이 넓고
균형을 맞추면서도 경기양상을 다양하게 하는걸로 밸런스를 잡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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