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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점령
작성일 2013-08-07 18:29:03 KST 조회 133
제목
지금 막 생각난건데

RTS의 밸런스는


막 승률 그런게 주된 문제가 아니고


얼마나 많은 유닛을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쓰냐로 관점을 바꾼다면


스1은 개 황밸이었다는 생각이 듬


어떤 유닛이던지 특정 불리한 상황에서 그것을 타개할 만한 특성을 가지고 있었고


이것이 물고물리는 전략싸움을 일으켜서 보는 재미, 하는 재미가 있었음


스2처럼 특정 몇 개의 유닛만 뽑고 나머지는 예능용으로 뽑는,


그런 양상이 아니었음, 


이 점을 밸런서들이 주지하고 패치를 해줬으면 하는데, 이미 너무 멀리 나가버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개 막막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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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brielus (2013-08-07 18:2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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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걸 제외하고 컨셉상으로는 스1이 상당히 괜찮음
NoWHere (2013-08-07 18:31: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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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웃...
점령 (2013-08-07 18:32: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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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방금 그 생각했는데, 그래서 프로토스가 약한거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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