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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8-07 18:29:03 KST | 조회 | 1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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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막 생각난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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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의 밸런스는
막 승률 그런게 주된 문제가 아니고
얼마나 많은 유닛을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쓰냐로 관점을 바꾼다면
스1은 개 황밸이었다는 생각이 듬
어떤 유닛이던지 특정 불리한 상황에서 그것을 타개할 만한 특성을 가지고 있었고
이것이 물고물리는 전략싸움을 일으켜서 보는 재미, 하는 재미가 있었음
스2처럼 특정 몇 개의 유닛만 뽑고 나머지는 예능용으로 뽑는,
그런 양상이 아니었음,
이 점을 밸런서들이 주지하고 패치를 해줬으면 하는데, 이미 너무 멀리 나가버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개 막막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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