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치즈퐁듀-
작성일 2013-05-21 13:47:00 KST 조회 189
제목
솔직히 전 마스터가 벨런스 논해야한다고 생각하지않습니다만

최소한 남의 의견이나 벨런싱에 대한 기본적인 상관관계는 이해하고 떠들어야하는게 아닌가싶네요.

 

 

 

25군숙? 솔직히 이론상으로 스플레쉬 유닛에게 긴 시간 공격딜레이를 만들어낼 수는 있습니다.

 

단, 그렇게 오면과연 그 유닛들 가지고 하나씩 때려잡고있을까요?(...) 사실 원초적인 질문앞에 이야기는 끝나고말죠.

 

 

 

이론만 내세울게 아니라, 재대로된 벨런생으로 논해야할것을뭐이건...

 

아니면 남의 의견도 어느정도는 경청하던가...ㅡㅡa;;;

 

 

 

PS. 지난번 25군숙때, 혹시 업글은 하고하셨나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적당새 (2013-05-21 13:47:55 KST)
0↑ ↓0
센스 이미지
하나씩 때려잡아서 더 병신전술인거아님?
아이콘 -치즈퐁듀- (2013-05-21 13:49: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사실 하나씩 때려잡아야한다는 '룰'이 존재한다면 시간끈다는 점에서 효과를 볼 수 있을지도모르죠.

근데, 게임할때 그런 룰따위 만들어놓고 하나요(...) 그러니 25군숙은 컴퓨터한테 어택땅찍을때나 효과있는거죠(....)
해거름 (2013-05-21 13:58: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결국은 님도 밸런싱에 대해서 입에 담고 있다는 사실
아이콘 -치즈퐁듀- (2013-05-21 14:00: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ㅇㅇ 그래서 전 최소한 틀린것만말함 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