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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SYoonGLove
작성일 2013-03-28 16:22:32 KST 조회 201
제목
군심에서 역언덕맵 이런 거 어떰

본진-앞마당 입구가 2칸 언덕. 본진 안쪽에선 1보급고 1병영으로 막을 수 있게 중립건물 배치. 언덕 위에서는 2병영 2보급고 지어야 입구 막히게 해서 조이기 약화.

본진으로 사신/거신 이동 안 되게 이동불가던 계곡지형을 만들던 함.

본진 밖에서 수정탑 동력전달이 안 되도록 계곡 지형을 만듦.


이 정도면 될 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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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메카닉버프좀 (2013-03-28 16:23: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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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로 넘어오면서 부터 역언덕은 아예 힘들어진거 같네요
아이콘 [shuttle] (2013-03-28 16:24: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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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신이 씝OP
아이콘 MrwK (2013-03-28 16:24: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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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큰 문제가 시야 확보죠. 1바이킹 뽑아서 시야 확보 못하게 하고 전차로 조여버리면 노답인지라.
아이콘 NSYoonGLove (2013-03-28 16:26: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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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정도 조이기를 먹을 정도면 토스던 저그던 쨌다는 건데. 쨋으면 째져야 정상 아님?
시야는 모선핵이나 관측선, 대군주, 감시군주면 될 거 같은데. 안 될려나.
아이콘 NSYoonGLove (2013-03-28 16:26: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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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조이기 뚫기 쉬우라고 언덕도 2칸언덕으로 만들겠다는 거.
아이콘 MrwK (2013-03-28 16:29: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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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토스전 1/1/1 이라는 게 더블 한 토스가 테란보다 필연적으로 병력이 적을 수밖에 없는 타이밍을 노리고 들어오는데, 역언덕의 문제는 그 타이밍에 한 번 밀리면 다시 올라올 수가 없다는거죠.

근데 2칸 언덕이라는 게 어떤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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