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3-02-23 22:13:58 KST | 조회 | 327 |
제목 |
사실 밸런스라는게...
|
징징 거리는 것도 유저로서 당연한거고 그걸 회사에서 어느정도 참고하는 것도 맞을겁니다.
N모 회사의 게임 기획 직원분 중에서 지인이 있는데 신입때는 출근하자 마자 겜 관련 사이트 보면서
유저들의 동향 , 예기를 보고 보고서 써서 회의할 때 올리고 한다 했으니
설마 블리자드 또한 그렇게 않 하겠습니까?
거기다가 게임 특성산 프로 경기가 있고 프로 경기 볼 때 유저들의 반응과 경기 양상만 봐도
블리자드도 많은 생각을 할텐데 왜 블리자드 라고 아무 생각이 없겠습니까...
단지 패치 방향이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좀 다른 것 뿐일겁니다.
저도 DK의 패치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좀 극단적인 선택도 이제까지 많이 보았고 실제 블리자드의 DK 팀이
패치 이유를 상황보고서 라고 올려주긴 해도 실제 그 때 그 때 유저들의 의견에 대한 피드백은 잘 이루어 지진
않습니다.
그러나 역으로 보면 그게 더 좋을지도 모릅니다. 하루 멀다하고 밸런스가 바뀐다면 게임의 설정 정체성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저렇게 해보니 문제 발생해서 또 바꿔보니 문제 발생 이런식은 아니지 않겠습니까?
아마 블리자드 밸런스 팀은 계속적인 유닛 데이터 수정을 통하여 겜을 하고 있을겁니다.
유저들의 의견과 자신들의 생각을 종합하여서 수정해 보고 아 이정도가 제일 이겠군 싶을 때 패치로
올리지 않겠습니까? 어차피 월급받고 잘리지 않으려면요...
그러니 조금 더 기다려 봅시다. DK팀이 극단적이긴 해도 계속되는 패치와 함께 자날 밸런스가
많이 안정화 된 것도 사실이니깐요... 그러니 어차피 블자에 돈주고 산거
저희끼리 밸런스 토론하는것 좋지만 너무 열내면서 싸우진 말고
돈줬으니 그놈들이 해결하겠지 하는 심보로 기다려봅시다 ㅋ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