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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VERGREENA
작성일 2012-10-30 08:01:32 KST 조회 1,229
제목
근데 스타1에서의 언덕 데미지효과 없앤 이유가 뭡니까?
스2에도 언덕 아래에서 언덕위로 공격할때 공격력 패널티라도 있으면 한방에 본진까지 쑥 밀리는 양상은 좀 사라지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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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프레리닭 (2012-10-30 08:08: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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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성을 없애기 위해서래나 뭐래나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10-30 08:13: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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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 싫어해서 없앴대요.
elcarim (2012-10-30 08:2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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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확율이 싫다면 명중률 감소가 아닌 데미지 감소로 하면 될거 같아요.

제 기억에도 말은 확율이 싫다고 했지만, 블리자드의 기획방향으로 볼때 버티는 양상 자체를 싫어했다고 보입니다. 아예 전차 자체를 돌파하기 위한 불멸자라던가, 우회하는 사신/거신/점멸자의 존재, 어디든지 뚫릴 수 있는 땅꿀망 등 교착 상태를 어떻게든 회피하려는 것으로 보이거든요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10-30 08:3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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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런 블리자드가 군심에서 거머리지뢰 같은걸 만들다니 참 아이러니 ㅋㅋㅋㅋㅋ
아이콘 EVERGREENA (2012-10-30 08:45: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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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휴 교착과 돌파가 조화를 이루어야 경기양상이 더욱 탄탄해질수있을텐데ㅠ
아이콘 EVERGREENA (2012-10-30 08:4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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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머리 지뢰는 확률적인거랑 거리가 약간 있지 않을까요? 스1때의 방식이랑 달라서 ㅎ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10-30 08:4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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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땜에 거머리지뢰를 말한게 아니라, 교착 관련해서 거머리지뢰말한거임.
아이콘 EVERGREENA (2012-10-30 08:49: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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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 말씀이셨군요..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10-30 08:52: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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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머리지뢰 어허으허으허허헣흐헣
아이콘 감염충개사기 (2012-10-30 08:5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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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견에 이이서 거머리지뢰까지 블쟈는 군심 망치려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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