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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0-29 20:07:39 KST | 조회 | 1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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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양상이 뻔한거같진 않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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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빌드야 뭐 어짜피 최적화를 위해서 당연히 비슷할수밖에없는거고.....
빌드 종류야 지금 셀수없을정도로 많고...
트렌드에 따라 카운터 빌드가 나오고 그거에 맞춰서 지금 경기양상이 1달주기로 바뀌고있는데
경기양상이 뻔하다는건 좀....
200쌈 양상때문에 그러시나본데 그건 게임의 특성상 어쩔수없는거임.
가장 효율적인 자원으로 가장 안전한 200싸움을 갈수있는 조합을 택할 수 밖에없음.
그나마 테란은 기본 베이스 유닛이 해병/염차로 나눌수 있기때문에
저그전에서 메카닉/바이오닉으로 나눌수가 있고...
자원 밸런스 때문에 애초에 색다른 조합이 나오기는 쉽지가 않음.
아니면 공중유닛중 미네랄만 먹는놈을 만들어버리면 완전히 밸런스가 파괴될꺼고...
솔직히 모든 전략시뮬게임중에 아예 다양한 조합이나오고 수백가지 대접전 양상이 나올수있는 게임이
있긴 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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