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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de.N
작성일 2012-10-13 15:40:16 KST 조회 236
제목
블리자드 밸런싱 컨셉이

군심에서 초반전투, 날빌, 순삭전투를 줄이고 장기전, 난전을 최대한 유도하는 쪽으로 가닥잡혔다는 글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테란 후반은 대체 그럼 왜 안상향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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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아2 (2012-10-13 15:40: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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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뢰... 이거 하나로 힘싸움 되던데
딸딸몽매운맛 (2012-10-13 15:41: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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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 저그로 종변함..
아이콘 아아2 (2012-10-13 15:4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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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펙은 여전히 사기임. 환상이 버프되서 두고 봐야겠음
낰석 (2012-10-13 15:4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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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닉으로 힘이기운것만봐도 후반지향이라는걸 알수있는데요;
아이콘 lexo (2012-10-13 15:49: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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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화염차는 광전사 잡으라고 만든건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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