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10-26 13:17:12 KST | 조회 | 210 |
제목 |
DK 패치 보고서를 보시면 알텐데
|
패치 하나하나 설명하는건 참 논리적이에요
예를 들면 전략적 자유도가 부족하다던지, 게임의 양상이 너무 한쪽으로만 간다던지
너무 임바라던지 여튼 그래서 참 논리적이죠
근데 그 패치 자체가 헛다리.
유령도 전략적 자유도를 해한다고 해서
가스를 낮추고 광물을 올려서 다지선다보단 유령을 잘 뽑을 수 있게끔 했죠.
하지만 유령 자체가 임바라서 문제.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