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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위습러쉬하자
작성일 2011-10-21 12:42:40 KST 조회 172
제목
래더맵은 근데 짜증나는게

같은맵이라도 운위치에 따라서 너무 유불리가 결정되는건 문제가 있는듯;

금속 가로

안티가 가로

티폰 세로

심해동굴 가로

무사 가까운거리

 

왜 굳이 이렇게 만들어서 ㅜㅜㅜㅜㅜ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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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xuryDrop (2011-10-21 12:42: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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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다양성'때문일듯
아이콘 아이언사이드 (2011-10-21 12:4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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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자가 좋아하는, 한 맵에서의 다양한 상황
아이콘 위습러쉬하자 (2011-10-21 12:4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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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다림 같은 맵은 블리자드가 만든게 아니라서
대각이면 저그가 좋긴하지만
솔직히 러쉬거리 차이만 있지 그다지 엄청 큰 차이는없자나요
이정도로 하는게 옳다고 보는데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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