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쿼티부심
작성일 2011-10-16 11:56:33 KST 조회 280
제목
바퀴 스플 버그 아닙니다.

불곰이나 추적자도 수치화된 충돌범위보다 밀집도가 더 높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크기가 바퀴보다 큰 유닛이라 유닛끼리 완전 근접해도 50% 스플범위인거죠.

당연히 스플 100% 받을것 같은 히드라가 의외로 불곰과 추적자와 충돌범위가 같기 때문에 스플50%만 받습니다.

애초에 바퀴라는 유닛의 가격을 생각해보면 100% 받는게 그렇게 이상한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단지 스플데미지가 100%다음에 75%가 아닌 50%라는 것 때문에 손해보는 느낌이 없진 않지만요.

 

그래픽 상으로 육안으로 보이는 바퀴의 크기나 불곰,추적자의 크기나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이게 버그였고 해결할 문제였다면 그냥 바퀴의 충돌범위를 불곰,추적자와 같은 크기로 올리면 바로 해결될 문제입니다.

이런 민감한 사안을 저그 프로게이머들이 모를리도 없고 피드백도 당연히 했을거란 말이죠. 하지만 이 현상이 발견된지 반년넘게 지났음에도 변화가 없다는건 의도적이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