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10-13 20:32:50 KST | 조회 | 472 |
제목 |
☆★☆★ 프로토스 버프 아이디어 ☆★☆★
|
인공제어소에서 차원관문 연구를 하면
'일반관문에서 마나 있는 유닛 소환시 초기마나+25의 혜택을 받습니다.'
라는 설정을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문이 차관으로 변신해서 동력을 유지하려면 '마나'가 필요한데 차관으로 변신을 안하면
그 '마나'를 아껴서 유닛들에게 주는 개념이죠.
현재 프로토스 차원관문은 한번 바뀌면 다신 관문으로 변하게 하는 일이 없습니다.
차원관문 >>> 관문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이죠
세상만사에는 일장일단이 있어야하는데 그런개념이 부족하죠 현재는
그치만 위와같은 설정을 집어넣게 되면 유저들이 상황에따라 관문,차관을 변환하는 다이나믹함을 볼 수 있을것이고
케이다린부적 롤백을 원하는 유저들의 요구를 어느정도 충족시킬 뿐 더러
파수기의 마나량 까지 증가되므로 '소환' 및 '역장' 을 더 자주 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데 일조할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