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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8-25 15:08:03 KST | 조회 | 1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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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패치가 그렇게 큰거 같으면 유즈맵으로 패치 적용시켜놓고 해보면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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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게이머들이 아프리카에서 한 50번정도 테란은 무조건 111(변형도 가능) 토스도 111하는건 알지만, 어떤 111인지는 모르는 상황에서 불멸자로 막는거 한번 보고싶다.
안되나? ㅡㅡ? 해보면 금방 나올텐데.........
불멸자 사거리 6으로 늘어나는게 반갑지 않은건 아니지만, 111을 막을 근본적인 대책이 안된다는게 문제..
밴시나 해병의 화력이 줄어야지 아니면.. 가격이 올라가던가..
1타 막았다고 치더라도 2타 못막는게 111인데....
토스는 유닛 구성 잘못맞췄다간 훅감..
예를들어 추적자가 다죽으면 1기라도 살아남은 밴시에 농락당하거나, 추적자가 너무 많이 살아남으면(멸자가 광전사 파수기 등등은 많이 소모되고) 2타 해탱에 민주화....
111이 근본적으로 문제가 되는건..
1.해탱의 극강의 효율
2. 밴쉬와 밤까마귀의 안티 추적자 파괴력
3. 토스의 3발이 테크의 원죄
4. 지게차와 테란 일꾼 체력의 우세함
이 초반 타이밍에 모도 발휘되기 때문이 아닌가?
솔직히 난 회의적임......
토스가 뭔가 구조적으로 개선됬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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