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1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끄익끄익
작성일 2011-08-11 11:40:35 KST 조회 145
제목
수리비용은 인간적으로 좀 건드려야됨
무조건 1/4이 아니라 수리속도가 빠를수록(=한번에 수리하는 건설로봇이 많을수록) 수리되는 유닛의 체력이 0에가까울수록 원래 유닛가격에 좀더 근접하도록 패치해야할듯

이렇게 패치하더라도 빌드타임(수리되는동안 생산시설이 돌아가므로)이나 전장투입속도(=러시거리) 측면에서 이득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테스타먼트 (2011-08-11 11:43:29 KST)
0↑ ↓0
센스 이미지
휴먼 피전트
아이콘 고기장군 (2011-08-11 11:44: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가격보다 수리속도가 너무하다고 생각해요. 초당7인데, 이것은 dps8 이하의 유닛공격은 동수의 건설로봇 수리로 아무피해없이 버틴다는겁니다... 최소한 5정도로 낮춰야한다고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