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08-10 03:02:21 KST | 조회 | 268 |
제목 |
역장길막컨 vs 해불무빙컨
|
블자는 해불이 가만이 싸울경우 관문병력에 밀린다 판단하여, 이들의 '조준속도'를 0에 가깝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즉, 역장을 피해 움직이면서 플토병력들을 상대하라는 의도였겠죠.
저는 이 컨트롤적인 대결구도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요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반면에, 스플공격을 피하는 산개컨트롤은 상성을 뒤엎는 결과를 낳지만, 결코 문제있다고 생각하지는 않구요.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